본문 바로가기
  • AI (Artificial Intelligence)
Informatioin/News

Ixia, 공간은 절약하고 Network Visibility는 세배 더!

by 로샤스 2014. 4. 3.

 NTO 7300- 네트워크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공간 절약과 리소스 효율 극대화 !!

칼라바사스, 캘리포니아--(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4년 02월 28일 -- Ixia (Nasdaq: XXIA)가 공간은 절약하고 Visibility는 세배 더 우수한 기업용 Visibility Architecture 플랫폼을 선보였다. 이로 인해, 네트워크가 대역폭의 빠른 증가와 복잡한 어플리케이션을 지원 및 관리가 용이하며, 기존의 모니터링 툴로는 확인이 어려웠던 가상 네트워크에 대한 가시범위가 확장된다.

Ixia의 최신 네트워크 패킷 브로커(network packet broker)인 Net Tool Optimizer 7300은 업계 최고의 밀도와 확장성, 성능을 인정받고 있으며 서비스 제공업체와 기업들이 실시간으로 네트워크 상의 데이터의 이동을 보다 효과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향상된 Visibility는 네트워크의 신규 서비스 또는 어플리케이션 처리 능력을 측정하여 빠르게 증가하는 사용자 기반의 트래픽을 확인하고, 데이터 보안 유지와 정보 보호는 물론 빠르고 정확하게 문제점을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

뉴스 하이라이트

NTO 7300는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플랫폼으로 모든 유형의 네트워크와 데이터센터 환경에 적용이 가능하다.
· 기존의 1GbE, 10GbE 급 모니터링 기능을 최적화하여 완벽한 어플리케이션 및 Network Visibility확보를 구현하고, 코어가 40GbE으로 확장된 경우에도 지원이 가능하다.
· 업계 최고의 밀도, 확장성, 성능을 구현하여 IT 부서에서 네트워크 상의 빠른 변화를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필요한 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업그레이드 방식으로 경제적이다.
·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과 에너지 절약을 통해 추가 비용(CAPEX, OPEX) 절감이 가능하다.

고밀도 NTO 7300의 추가기능
· 네트워크의 확장과 복잡화로 인하여 발생하는 사각지대 현상을 해소한다.
· 확장 가능한 Network Visibility 확보 기능으로 어플리케이션 데이터가 정해진 시간 내에 올바로 전송되도록 도와준다.
· 신규 서비스 제공 및 관리를 자동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가시성을 향상시켜 네트워크의 보안과 모니터링 기능을 극대화하고 보안에 위반된 활동이나 상황을 방지한다.

Ixia에서는 고객들의 모든 요구사항을 한번에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캐리어급 확장성과 신뢰성, 성능, 관리/제어기능을 구현한 아키텍처를 통해 물리/가상 네트워크(virtual networks)의 Visibility와 보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업계의 반응
“네트워크 리소스의 유연성과 확장성을 유지하고 사용자의 기대에 맞춰 최신 어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고객들은 보다 효과적인 모니터링 시스템을 요구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NTO 7300은 그러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여 보다 많은 모니터링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으며 기존에는 확인이 불가능했던 신규 어플리케이션의 네트워크 트래픽을 보다 효과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Network Performance Channel의 본부장인 Dirk Schrader는 이렇게 설명한다.

“대규모 네트워크 운영 및 업그레이드 프로젝트 진행 시 고객들은 Visibility확보에 대하여 많은 걱정을 합니다. 또한 대규모 네트워크 트래픽을 수집할 수 있는 네트워크, 어플리케이션, 보안 모니터링 툴을 지원하는 고성능 라인 레이트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World Wide Technology, Inc의 기업네트워크솔루션 부서의 솔루션 아키텍쳐 담당자인 Kathi Bomar는 말한다.

Ixia
Ixia에서는 고객과 세상을 하나로 연결해주는 놀라운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빠르고 안전하며 다이나믹한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어플리케이션과 서비스 제공에 특화된 정보확보를 통해 제품의 출시시간을 단축하고 어플리케이션의 성능과 품질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ixiacom.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