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I (Artificial Intelligence)
Introduce/Thanks

방문자 100만, 감사합니다.

by 로샤스 2019. 8. 2.

안녕하세요 로샤스입니다.

제가 관심있어 하는 것을 옮겨놓고 다시 똑같은 것을 찾기 위해 노력하기 않기 위해 시작했던
저의 블로그가 벌써 방문자 100만이 넘었네요..

사실 한국에서 뉴질랜드로 이민오고 거의 4~5년이 지나는 시간동안 자존감이 많이 없어져서 한동안 힘든 시기를 보냈었습니다.
누구나 겪는 이민 1세대의 힘겨움을 저도 이겨냈고 다시 일어서고 있습니다.

그간 블로그를 활용하지 않은 점은 연구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한국에서 뒷처리 한다고 하죠? 열심히 가지고 있는 실력으로 이것저것 벌려놓은 프로젝트를 마무리 하면서,
제법 인정도 받고 자리도 다졌습니다.

이제 새로운 프로젝트를 한다 하였고 그래서 트랜드를 알아보면 내가 배워야 할게 뭔가 알아보면서 이렇게 감사의 인사를 남깁니다.

저는 뭐라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야매라 표현하기엔 저속하고.. 눈치껏이라 표현하기엔 부족하고..
아무튼 저는 운좋게 많은 공부를 할 수 있게 되었고, 운좋게 이민을 와서 전공을 살려 좋은 급여를 받고 살고 있습니다.
이 모든게 운입니다. (독백: 하나님 감사합니다)

제가 말하고자 하는건 배운건 운좋게 배웠으나 실력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는
저의 누추한 블로그에 방문해주신점 감사드린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인생의 선배님들 인터넷을 통해서 좋은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날이 좋아서 글을 남기다..

'Introduce > Thank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음가짐  (0) 2020.08.04
저작권 관련하여 말씀 드립니다.  (0) 2015.03.05
티스토리에 입문시켜주신 블로거분들께..  (1) 2014.01.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