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I (Artificial Intelligence)
Legacy Skills/DPI

<PRNewswire>Napatech, Procera의 NAVL을 이용한 80 Gbps DPI 플랫폼 시연

by 로샤스 2014. 4. 30.
(덴마크 코펜하겐 및 미국 캘리포니아 프리몬트 2013년 11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인텔리전트 네트워크 어댑터 부문의 세계적 공급사 Napatech[http://www.napatech.com/ ]와 세계적인 네트워크 인텔리전스 시스템 공급업체 Procera Networks[http://www.proceranetworks.com/ ] Inc.(NASDAQ: PKT)는 80 Gbps의 DPI(Deep Packet Inspection) 솔루션의 성공적인 시연을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80 Gbps DPI 데모에는 Procera의 NAVL(Network Application Visibility Library) OEM DPI 소프트웨어 엔진과 Napatech의 인텔리전트 네트워크 어댑터[http://www.napatech.com/products/network_adapters.html ] 기술이 함께 사용되었으며, 범용 서버를 기반으로 한 장비를 개발할 때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식별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된, 네트워크 트래픽 수집, 검사, 분석 장비를 구축할 수 있는 방법을 장비 개발업체들에게 제시한다.

(로고:: http://photos.prnewswire.com/prnh/20130917/LA81677LOGO)

Procera Networks의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담당 Jason Richards 수석 상무는 "네트워크가 빨라지면서 확장이 용이한 실시간 인터넷 인텔리전스 솔루션의 성능 기준이 계속 높아지고 있으며, 네트워크 자원을 놓고 경쟁하는 애플리케이션의 수도 계속 증가하고 있다"고 진단하고, "Procera의 NAVL DPI 소프트웨어 엔진과 Napatech의 고성능 네트워크 분석 어댑터의 두 기술이 합쳐져서 표준 하드웨어 구성을 이용하여 솔루션을 개발하려는 장비 개발업체들에게 고속의 네트워크 환경에서 투명하게 트래픽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 줄 것이며, 당사는 파트너사들에게 이 80 Gbps 솔루션을 직접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80 Gbps데모는 Procera Networks의 OEM DPI 소프트웨어 엔진과 Napatech의 고속 네트워크 어댑터를 통합함으로써, 범용 멀티코어 서버 아키텍처를 이용해 80 Gbps의 애플리케이션 식별이 가능함을 보여준다.

Napatech의 대표이사 겸 최고마케팅책임자인 Erik Norup사장은 "지난 일년동안 지속적인 DPI 성능 향상과 더불어, 당사는 Procera Networks와 협력하여 20 Gbps에서 40 Gbps 그리고 이제는 80 Gbps까지 정보를 처리할 수 있을 정도로 발전시켜 왔는데, 이 모든 것들은 Napatech 어댑터로 성능이 강화된 범용 서버 하드웨어에 기반을 두고 있다"며 "이는 범용 서버를 기반으로 장비를 개발할 때 인텔리전트 어댑터를 사용하여 확장성과 유연성을 구현할 수 있음을 증명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Napatech 어댑터는 패킷 손실 없이 1~40 Gbps의 속도로 네트워크 데이터의 실시간 전달을 보장하므로, 고성능 분석 장비의 개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또한 Napatech 어댑터는 IP-in-IP와 GTP 같은 터널링 프로토콜을 비롯해 1~ 4-Layer의 플로우 식별기능을 제공한다. 이렇게 식별된 플로우는 필터링을 거쳐 최대 32개의 CPU 코어로 분산 처리되므로 최적화된 CPU 리소스 이용이 가능하다.

Procera의 NAVL은 차세대 OEM DPI 소프트웨어 엔진으로 실시간 네트워크 트래픽의 7-Layer 애플리케이션 분류 기능 및 메타데이터 추출 기능을 제공한 다. NAVL은 심층 패킷 검사 기술과 심층 플로우 검사 기술을 사용하여 모바일, 소셜 네트워킹, P2P, 인스턴트 메시징, 파일 공유, 엔터프라이즈 및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해 오늘날 가장 널리 사용되는 애플리케이션을 정확히 식별할 수 있다.

Napatech홈페이지: www.napatech.com

Procera Networks홈페이지: www.proceranetworks.com

Procera Networks 회사 소개

Procera Networks Inc.(NASDAQ: PKT)는 전세계 수백만 개의 광대역 망에 업계 최고 수준의 지능형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Procera의 PacketLogicTM과NAVL 솔루션은 통신사업자와 서비스 제공업체, 기업, 소비자 네트워크가 활용 가능한 정보와 정교한 정책 실행을 통해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Procera의 웹사이트(www.proceranetworks.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 계정(@ProceraNetworks[https://twitter.com/proceranetworks ])을 팔로우하세요.

미래지향적 주장에 대한 유의사항

이 보도자료에는 DPI(Deep Packet Inspection) 플랫폼과 Procera의 NAVL(Network Application Visibility Library)의 성능, 그리고 모든 인터넷 접속 장치에 활용 가능한 정보와 실행 가능한 정책을 제공할 수 있는 Procera의 능력과 관련된 미래지향적인 주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역사적 사실이나 현재의 사실이 아닌 모든 주장은 미래지향적 주장입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미래지향적 주장은 1995년에 제정된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 규정을 따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주장은 미래의 성능을 보장하는 것이 아니며, 알려졌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성, 그 밖에 Procera의 실제 실적과 성과, 성적을 미래지향적 주장이 제시하거나 암시하는 미래의 실적과 성과, 성적과 현저히 차이가 나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시장 여건과 성장과 관련하여 취해진 조치나 결정과 관련된 위험과 불확실성, 그리고 간혹 Procera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하는 문서에 들어있는 위험과 불확실성도 모두 포함됩니다. 투자자는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고려하여야 하며 미래지향적 주장을 실제 결과에 대한 예측으로 판단하여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미래지향적 주장은 현재의 판단일 뿐이며 Procera는 어떤 이유로도 미래지향적 주장을 보완하거나 수정하거나 부연 설명할 의무가 없습니다.

Procera의 보도자료 담당자 연락처

Bob Eastwood, Engage PR for Procera Networks, +1-510-748-8200 x215, beastwood@engagepr.com

Procera의 투자설명 담당자 연락처

Nicole Noutsios, NMN Advisors, Inc., +1-510-315-1003, ir@nmnadvisors.com

Napatech 회사 소개

Napatech는 실시간 분석 어댑터 분야의 선두업체로 전세계적으로 14만개이상의 이더넷 포트가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Napatech 어댑터는 범용 서버에 맞게 설계되어, 고성능 분석에 필요한 장비를 쉽고 빠르게 개발할 수 있게 해 줍니다. Napatech 어댑터는 최대 40 Gbps속도로 네트워크 데이터의 실시간 전달을 보장하며, 다양한 지능형 기능을 통해 네트워크 데이터 분석을 오프로드(off-load)하여, 네트워크 및 서비스의 관리, 보완, 최적화와 같은 애플리케이션 처리능력을 향상합니다. 통신, 엔터프라이즈, 금융권, 정부 기관 등 다양한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세계 최고의 장비 개발업체들은 Napatech를 선택합니다. 고객들은 Napatech의 확실한 납기, 무상 유지 보수 및 업그레이드,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글로벌 고객 지원을 신뢰하고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Napatech 홈페이지(www.napatech.com)를 방문하거나 다음의 연락처로 문의하세요.

 

 

 

 

 

 

출처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01&aid=0006616284

 

 

 

 

 

 

댓글